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 오픈…개학까지 콘텐츠 무상 공유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아이스크림에듀(회장 박기석)는 온라인 학습서비스 ‘아이스크림S와 아이스크림 홈런이 함께하는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를 열어 주요 과목과 체험활동 콘텐츠를 무상 공유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이 미뤄지면서 생기는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국 11만 초등 선생님이 사용하는 플랫폼 ‘아이스크림S’와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만나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를 열게 됐다.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는 초중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주요 과목 콘텐츠와 창의적 체험활동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매일 4교시까지 구성돼 학생들은 일반 학교와 같이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온라인 학교’는 개학 시점까지 운영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곽윤주 콘텐츠기획 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의 학습 공백이 생기지 않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그룹 차원에서 뜻을 모아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일반 교과 학습부터 소프트 스킬까지 모두 제공하는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기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