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선생,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기초 초등영어 ‘초통영’의 4번째 프로그램 ‘초3만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초3만점 패키지는 영어 공교육을 시작하는 초등 3학년 학습자를 위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어휘, 말하기, 읽기 등 균형 잡힌 영어학습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는 말하기, 읽기, 학과목 연계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말하기 시리즈는 초등 3학년 과정에 꼭 필요한 문장과 영어 표현을 훈련하며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읽기 시리즈는 18개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핵심 패턴과 단어를 반복 학습을 하게 한다. 이로써 읽기 이해력, 유창성, 어휘력 등 앞으로의 영어 학습에 필요한 기초 능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교육 연계 시리즈는 역할극으로 구성된 스토리를 통해 듣고, 말하는 실전 훈련을 하게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말하기 및 읽기 시리즈로 기초를 다진 후, 초등 3학년 또래집단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공교육 연계시리즈를 통해 영어를 실생활에 활용하는 실전 의사소통 능력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는 교재 30권과 워크북 18권, 학습앱, 맘스가이드, 진도표로 구성됐다. 학습앱은 아이가 앱을 실행하면 일대일 맞춤학습 솔루션에 따라 매일 30분씩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모든 과정을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또 목소리를 녹음해 나만의 단어장이나 스토리북을 만들거나, 학습 결과물을 주위에 공유할 수 있다.

윤선생은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기간한정 할인판매 및 온라인학습 이용권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3만점 패키지 구매시 정가 33만원에서 21% 할인된 26만4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6개월 학습이용권에 6개월을 더해 총 12개월 학습 이용권이 증정된다. 전문교사의 방문관리를 원할 경우, ‘아웃풋 코칭서비스’를 추가로 선택 가능하다.

한편,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흥미 유발과 학습 결과를 원하는 예비초등 및 초등 저학년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초 영어교육 상품이다. 지난해 1월, ‘파닉스 완성’, ‘말하기 완성’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10월에는 영어 읽기 및 기초 말하기 패턴 학습이 가능한 ‘플러스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