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X제주항공 ‘재주-JEJU 뽐뽐 프로젝트’. |
[헤럴드겨경제=박세환 기자] 국내 대표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이 제주항공과 함께 오는 9월20일까지 항공권 및 수강권을 증정하는 ‘재주-JEJU 뽐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제주항공의 옌지, 난퉁, 싱가포르 신규 취항을 기념해 중국 옌지와 싱가포르 왕복항공권을 각각 1매씩 증정한다. 누구나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어 파고다 회원가입 후 응모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기초 중국어 및 영어 강좌 수강 시 적용 가능한 파고다어학원 1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어학원 무료 수강권을 준다.
같은기간 파고다어학원에 방문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 옌지 및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과 어학원 무료수강권, 어학원 및 인강 할인쿠폰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8개 분원에서 모두 진행된다.
또 파고다인강에서는 20만원 이상의 강의를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 제주항공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를 최대 1만점 지급한다. 100% 당첨 혜택이 돌아가는 ‘행운의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항공권과 무료 수강권 및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파고다에서 배운 영어와 중국어 실력을 해외 현지에서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제주항공과 손 잡고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간단한 응모만으로 중국 및 싱가포르 항공권 또는 파고다어학원 수강권과 할인권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파고다와 제주항공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재주-JEJU 뽐뽐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과 파고다인강,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gre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