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에듀는 겨울 레포츠 매니아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사랑 스키캠프’를 2017년 12월 26일부터 2018년 2월 9일까지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스키장(구 성우리조트)에서 진행한다.
스키나 보드를 제대로 배우고 타고 싶은 욕심은 가지고 있지만 비용적인 면에서, 또 사전 예약에 대한 불편함 등으로 인하여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스키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캠프는 스키캠프 전문업체인 ㈜ 윤플래닝과 함께 운영한다.
이번 캠프를 통해 가족단위로 전문강사로부터 스키도 배울 수 있을뿐만 아니라 자유 프로그램도 별도로 진행함으로써, 겨울 방학을 맞아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스키캠프가 치러지는 웰리힐리 리조트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스키장을 오는데 소요되는 시간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헤럴드에듀와 함께 운영을 맡은 ㈜윤플래닝은 오랫동안 웰리힐리리조트에서 다양한 스키캠프를 포함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 관리한 전문 업체로서, 참석자들로부터 프로그램 참여 및 운영 만족도 면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아왔다.
웰리힐리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초급 슬로프 7면, 중급 슬로프 4면, 상급 슬로프 5면, 최상급 슬로프 3면, 눈썰매장 까지 슬로프의 총 길이가 12.3Km 에 달하며 체어리프트 8대, 곤돌라 1대를 갖추고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 수준급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한 국제규모의 스키장이라는 점이다.
숙박 역시 8종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콘도미니엄과 초,중,고,대학생 단체 이용이 가능한 유스호스텔로 이루어져 가족, 연인, 단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형태에 맞게 수용이 가능하다.
이번 헤럴드에듀 가족사랑 스키캠프는 참가비에 기본적으로 전문강사로 구성된 15:1 전담 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강습과 숙식, 스키렌탈, 리프트 탑승권, 보험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잉글리시큐빅(englishqbig)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