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에듀와 무주국제화교육센터는 이달 14일부터 30일까지 동계영어스키캠프에 참가할 청소년 86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영어스키캠프는’ 자연과 함께하는 스키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도전의식과 성취감,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영어스키 캠프는 오는 1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를 시작으로,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2회차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1회차 초등3~6학년 43명, 2회차 중등1~3학년 43명으로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영어교육은 무주국제화교육센터, 스키체험은 무주리조트에서 각각 운영할 예정이며, 프로그램은 이론교육과 스키 강습 및 체험활동,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구성된다. (세부 교육일정은 무주국제화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원어민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총 4회의 스키강습이 예정돼 있으며, 강습은 안전교육과 장비 점검 후 전문 강사에 의해 진행된다.
무주국제화 교육센터 장동혁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다양한 과학 창의 영어테마수업과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등 단체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현장 영어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돼 있다”고 밝혔다.
참가비용은 1인당 65만원으로 참가비용에는 ▲4일 숙박료 ▲4회 스키강습비 ▲리프트 3일권 비용 ▲스키장비·스키복 렌탈비 ▲13식 식사비&간식비 ▲체험재료비 ▲단체버스비 ▲여행자 보험 비용 등 모든 사항이 포함됐다. 별도의 추가비용은 없으며, 스키장갑, 고글, 스키모자와 개인 여벌의 옷 등은 개별 지참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주국제화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