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 마지막 호주유학박람회, 이번 주말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

지난 8월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0위 안에 4개(1위 멜번, 5위 애들레이드, 7위 시드니, 8위 퍼스)가 선정되었다. 그만큼 잘 갖춰진 복지와 환경 등이 발달되어 있으며, 영어권 국가로 한국 사람들이 유학이나 어학연수지역으로 선호하는 나라 중 하나이다. 또한 OECD 국가 중 최저임금이 가장 높은 국가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한국에서 취업난으로 인해서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호주에서 합법적으로 일을 하며 어학연수를 하는 비율이 많이 늘어났다. 또한 호주는 학생비자로서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해, 학생들이 학업기간 동안 일을 하면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생활비 충당이 가능해 호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호주유학 및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등 호주로 떠나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한번에 제공 받을 수 있는 호주유학박람회가 이번 주말 11월 7일 (토) 부산 서면 롯데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24일,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호주유학박람회의 일환으로서 똑같은 서울 박람회로 혜택을 가지고 이번에는 부산으로 찾아간다. 

호주 현지 학교 관계자를 비롯하여, 호주유학전문가들이 대거 방문하여 호주유학과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등 호주 학교 정보와 호주 생활정보 등 한국에서 접하기 힘들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호주 영주권을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유학 후 이민 정보까지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박람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박람회 참석자가 학교수속을 할 경우 비자대행 및 유학수속비용 모두가 면제된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는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하는 분들에게는 경품행사를 통해 경품도 주어진다.

박람회 참가예약 및 행사, 박람회 참가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www.uhakfetival.net)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