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가을을 맞아 해외 유학박람회가 풍성하다. 그 중 호주단일국가로는 가장 큰 규모의 유학박람회인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호주의 G8 명문대학교와 국립호주대학교 등 호주 내 주요 기술전문대학인 TAFE, 사설전문대학, 호주어학연수 등 호주유학 관련하여 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호주유학 박람회에는 호주대학교 관계자 및 교육기관 등의 담당자 및 호주유학 전문가가 직접 참가해 호주대학교 진학,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어학연수, 조기유학 등 다양한 유학 정보를 소개한다. 또 호주유학 후 이민, 호주 영주권, 호주 르꼬르동 블루 및 호주요리유학 관련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24일(토)~25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11월 7일(토) 부산 서면 롯데호텔에서 각각 열린다.
박람회 주최측은 현재 사전 참가자가 예상 치를 넘어섰다고 밝히며, 전문성 있는 유일한 호주유학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에 참가한다면, 한자리에서 다양한 학교들을 비교할 수 있어,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호주 현지 학교관계자들에게 직접 학교 설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세세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최신 입시 정보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가자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미리 예약을 통해 상담 내용을 제공한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상담이 진행 될 수 있다.
젊은 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당일 참가자들에게는 무료로 대행을 해주며,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행사를 통해 아이패드, 호주 무료어학연수, 필리핀 무료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uhakfestival.net)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