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 전문 업체인 유학스테이션이 이번 주말 9월 19일 토요일 대전에서 호주대학교, 호주어학연수, 호주요리유학, 호주영주권학과,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필리핀 연계연수 등 호주유학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유학스테이션은 지난 2월과 6월, 서울 코엑스와 부산 롯데호텔에서 대규모 호주유학박람회를 단독으로 개최하는 등 호주 전역에 있는 호주대학교, 호주국립기술대학(TAFE), 호주어학원 등 다양한 학교들의 공식 입학지원처이다. 호주 르꼬르동블루, 윌리엄블루, 시드니공과대학교 Insearch,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등 다양한 호주 학교들로부터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 한 호주전문 유학원이다.
서울과 부산 지역에 집중되었던 유학박람회의 일환으로서, 전국투어 세미나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전남광주를 시작으로 이번 9월에는 대전/충청 지역 학생들을 위해서 대전으로 직접 찾아간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인터넷에 떠 도는 정보들이 아니라, 호주 학교들로부터 제공 받은 최신 정보들을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이다. 최근 SNS의 발달로 인해서 누구나 쉽게 정보를 주고 받을 수가 있어 편리해 졌지만, 그 만큼 잘못된 정보들로 넘쳐 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호주유학이나 호주어학연수 등을 호주 전문가들로부터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9월 19일 (토) 오후 2시부터 대전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굿모닝스터디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호주유학 세미나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과 더불어, 호주 학교 입학 수속 비 전액 무료, 호주비자 무료대행과, 호주 현지 도착 시 정착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 될 것이라고 관계자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