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꼬르동블루 진학 설명회, 8월22일 광주에서 열려

최근 한국에 불어 닥친 요리프로그램 열풍으로 많은 이들이 호주 요리학교로 유학을 떠나고 있다. 스타 셰프들이 TV에 출연을 하면서, 한국에서 요리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으며, 요리사의 인식도 점점 올라가고 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초등학생들의 직업 선호도 1위로 셰프가 뽑히기도 하였다.

수 많은 요리 학교 중 전 세계 3대 요리학교로 손 꼽히는 르꼬르동블루(Le Cordon Bleu)는 프랑스에 본원을 둔 요리 명문 학교이다. 역사와 명성은 요리나 제과분야에서 종사하거나 학업을 하고 있는 분들뿐 아니라, 많은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전 세계 20개국에 50여 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는 르꼬르동블루는 최근 호주 르꼬르동블루의 캠퍼스가 많은 이들이게 관심을 끌고 있다. 호주 내 3개의 캠퍼스 (시드니, 멜번, 애들레이드) 를 가지고 있고, 호주 르꼬르동블루 만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학기 중 유급실습이 포함되어 있어 실질적인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호주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를 선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호주 유학전문 기업으로 유명한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8월 22일 (토) 오후 2시 전남 광주 상무지구에서 호주 요리명문학교 르꼬르동블루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성공리에 마친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의 연장선으로써, 다소 수도권과 부산에만 집중 되었던 호주유학박람회를 분산 개최하여,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직접 광주로 찾아 간다. 광주를 시작으로 하여 전국적인 행사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호주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 호주 명문 르꼬르동블루의 입학조건, 입학절차, 호주비자 등에 대한 안내가 이뤄진다. 아울러 영어점수가 부족하거나 없는 이들을 위해, 영어점수 없이 호주요리유학을 떠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가장 궁금해 하는 르꼬르동블루의 수업과 유급실습 과정, 호주 내 취업현황,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전달을 통해 호주르꼬르동블루 요리유학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보다 확신을 가져다 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당일 참가자들 및 입학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며, 현장에서 입학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영문으로 최종학력증명서, 최종학력성적증명서, 여권사본을 지참한다면 입학 가능 여부도 함께 알아 볼 수 있다.

이번 광주에서는 호주 르꼬르동블루 요리학교 뿐만 아니라, 젊은 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에 대한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누구나 갈 수 있는 워킹홀리데이가 아니라, 나만의 워킹홀리데이를 만들기 위해서, 워킹 상담도 호주 워킹 전문가와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호주 Hospitality 전문 유학컨설팅 회사로써, 다년 간 많은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배출해낸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르꼬르동블루 요리학교' 전 세계 최우수 에이전트상을 수상하며,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크 지원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어, 초기 정착 및 유학 생활 중 지속적인 Care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