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및 의치학 전문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의대편입, 약대편입 등 2016년 입시를 위한 마지막 준비 시기가 다가온다. 이에, 파고다어학원이 8월과 9월 텝스 고득점을 위한 ‘정기시험대비 2주 완성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강남학원 텝스 팀장인 정일상 강사는 “그 동안 텝스 집중관리반 및 보장반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텝스 응시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아온 파고다 텝스 프로그램을 압축한 정기시험대비 2주 완성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5년 텝스 정기시험 준비 과정에서 제공했던 2주 완성반 및 추석특별강좌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목표 점수 도달에 성공하면서 그 진가를 인정받기도 하였다.
이번에 개설될 정기시험대비 2주 완성반은 1차로 8월 10일부터 8월 21일, 2차는 8월 24일부터 9월 4일, 3차는 9월 7일부터 9월 18일, 마지막 4차로 9월 21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매 차수마다 다른 내용의 수업 자료를 제공하여 응시자가 개인 일정에 맞춰 추가 수강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정일상 강사는 밝혔다.
정일상 강사는 “2주 동안 총 10회 분량의 실전문제 풀이를 통해 모든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최대의 효과를 거두게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이미 수강생들의 점수상승으로 그 효과가 입증된 프로그램이라며, 그 동안 텝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확실한 효과를 거두지 못한 응시자들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정기시험대비 2주 완성반은 EBS 라디오 텝스 진행을 맡았던 파고다 강남학원 텝스 팀장인 정일상 강사를 비롯해, 텝스 수험생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송요한 강사와 조명훈 강사가 함께한다.
파고다어학원 텝스 정기시험대비 2주 완성반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