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토익점수 보장제’ 라는 커리큘럼이 교육생들의 스터디 욕구를 자아내고 있다. 이는 한 달 수강 후 토익 점수 150점 상승 미달 시 전액을 환불한다는 울산 지역의 토익영어학원의 공표가 알려지며 화제성을 띄운 것이다. 특히 해당 어학원은 더욱 넓은 연령층 확보를 위하여 직장인을 위한 주말반까지 개설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수강생으로부터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권토익의 수강생은 초급생, 중급생, 장수생, 속성생으로 4가지의 교육 커리큘럼이 나뉘어 있으며 인터넷 강의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단기간의 고득점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무거점과 삼산점 두 곳의 교차수강이 가능하여 학생들의 편의에 맞춰진 시스템은 수강생들로 하여금 큰 인정을 받으며 우수한 울산 지역의 토익학원으로 입지를 굳힐 수 있었다.
한편 이에 권토익 관계자는 “현재 수강생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이는 취업전쟁이 날로 심화함에 따라 ‘기본 요소’로 자리 잡은 토익을 잡기 위한 취준생들의 취업을 위한 시발점과도 같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 토익학원의 경우, 수강생들의 시간과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최대한 다양한 방면의 서비스 개발을 시행하였다. 따라서 현재 많은 수강생이 권토익을 찾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크며, 앞으로도 이러한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취준생과 수강생들의 버팀목으로서 입지를 굳힐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외에 울산 토익학원, 울산 영어학원 등 권토익 관련 사항은 해당 사이트(http://cafe.daum.net/ips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