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 www.tltb.co.kr)이 신규 수강자에 한해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60% 할인한다.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주고자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이 야심 차게 마련한 행사로, 이벤트 활용시 자격증 취득 비용을 절반 이상 아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25일까지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을 등록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등록금의 60%를 할인해준다. 60% 적용 시 한 강좌 당 6만원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신규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3명 이상 동반 수강하거나 기존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자가 타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강좌를 수강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수강료의 60%를 할인 지원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이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경우 무료 재수강의 기회도 부여한다. 무료재수강은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다.
오는 30일 2015년 2학기 2차 학기를 개강하는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전문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이다. 교육부 산하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센터에서 주관하는 엄격한 평가기준을 만족시키고 심의를 통과한 정식인가 기관으로 시간과 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 대학교 혹은 사이버 대학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 및 학위 취득을 위한 2학기 2차 과정을 오는 30일 개강한다”며 “취업이나 노후 대비를 위한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60%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과 장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tltb.co.kr)와 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