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급등주가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고 ‘남들이 좋다고 하니까’, ‘사두면 언젠가는 오르겠지’라는 막연한 환상으로 제대로 된 수익 한번 내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제시하는 이 종목으로 포트를 확 바꿔보시기 바란다.
지금부터는 급등주의 판도가 이 종목으로 바뀌기 시작할 것이다. 정말이지 이번 종목은 잡아야만 한다. 필자가 전문가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까지 말하는 종목은 없었다라는 점을 감안할 때 얼마나 다급한 종목인지 필자와 오랜시간 같이 생활해온 회원님들은 다 아실 것이다.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고자 혈안이 되어 있는데, 이미 세력들은 동사의 수십배 성장 가능성과 준비된 재료를 바탕으로 어느 순간 순식간에 상한가로 날아갈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하겠다.
필자가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현재 변동되고 있는 호가창에서 대량매집물량이 수시로 관찰되고 있기 때문에 방송을 제대로 듣지 못한 채 순식간에 폭등세로 돌변할까봐 너무나도 긴장되고 초조할 따름이다.
그 만큼 차트의 흐름이 예사롭지 않고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되어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여기서 터져나가면, 한달 만에 수백%의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라 기대된다.
필자가 지금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라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며, 이 회사의 내용을 들여다보면 왜 대박이 날 수밖에 없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우선 동사는 IT최대의 화두라 불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애플, 삼성, 노키아, 림, 에릭슨, 모토롤라 등 세계적인 대표기업들의 주요 공급사로 낙점되어 국내에서는 비교대상조차 없다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실 하나만으로도 세력들은 대시세를 날리기 위한 급등명분을 확실하게 갖추고 있다라고 할 것이다.
어디 이뿐인가? 실적적인 측면에서는 작년을 기점으로 완벽한 턴어라운드에 돌입하여 그 동안의 대규모의 적자를 털어내고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여기에 스마트폰의 시대가 큰폭의 매출과 이익으로 연결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기업가치적인 측면에서 엄청난 급등파동이 예고되고 있는 종목이다.
수십배 터져나가는 대박주의 비밀은 우리생활을 송두리째 바꿀 새로운 산업의 태동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꿈을 갖게 하는 성장성이 있어야 하고, 또한 실적이 빼어나게 좋은데 주가가 매우 저평가된 상황에서 그 가치를 갑자기 반영시킬 수 있는 있어야 한다.
이번 추천주가 바로 대박주에 목말라했던 현 시장을 충족시킬만한 이슈와 명분을 가졌기에 필자가 이토록 강조하는 것이다.
이런 종목은 여기서 터져나갈 경우 단순히 1차 상승파동으로 마무리 짓지 않고, 2차, 3차로 이어지는 상승파동까지 끝까지 물고 늘어진다면 소위 말하는 대박의 수익을 거머쥘 수도 있다라는 사실만큼은 기억해 두길 바란다.
고민하고 의심할 필요가 없다! 지금부터는 누가 더 싸게 잡느냐에 따라 버는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중요한 순간이라 할 수 있다.
수익내기 어려운 장세에서 돈 안되는 종목 백날 가지고 마음 고생 말고 지금 바로 이 종목으로 갈아타보시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CT&T/아가방컴퍼니/일진머티리얼즈/아토/후성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