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은 27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묘령의 여자 사진을 한 장 올렸다. 멘트는 간단했다. ‘girl’이었다. 한 단어의 멘트와 함께 올라온 여자 사진에 팬들은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예상도 빗발쳤다. 오는 3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김형준의 근황에 팬들은 이 묘령의 여인이 솔로 앨범과 관계됐을 것이라는 추측이다.
[사진=김형준 트위터] |
김형준은 트위터에 올린 이 사진 말고도 최근 비타민 주사를 맞고 있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저 형준이가 왔어요!’ 라는 활기찬 인사말과 함께 병상에 누워 있는 사진을 올린 김형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루 앞두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일명 ‘비타민 주사’를 맞고 있는 인증샷이었다. 이 같은 사진에 혹시나 자신의 건강을 걱정할 팬들을 위해 ‘비타민 주사’임을 강조하며 팬들을 울고 웃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3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을 중심으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현재 김형준은 첫 솔로 활동을 앞두고 첫 무대를 그 어느 때보다 훌륭히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활동 준비에 한창으로 김형준의 첫 솔로 쇼케이스는 충정로 가야극장에서 3월 5일 오후 1시 국내외 언론과 각 관계자 그리고 각국 팬들 앞에 공개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