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0일 SS501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앨범
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박정민의 대만음반차트 1위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화제다.
박정민의 첫 솔로 싱글 음반 이 발매되자마자 대만음반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다. 1월 28일 대만의 Sony Music Entertainment Taiwan(이하 ‘소니뮤직’)을 통해 발매된 이 음반은 발매 첫 주, 5대금방(大金榜)과 보커라이(博客來 http://db.books.com.tw/), 2곳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그 밖에도 주요 음반, 음악차트에서 상위 5위 이상의 좋은 성적으로 랭크되었다.
5대금방(大金榜)과 보커라이(博客來) 음반차트들은 K-pop, J-pop을 비롯한 아시아권 통합 음반차트로써, 한국과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들-Yamashita Tomohisa(야마시타 토모히사), 동방신기, JYJ, w-inds(윈즈), YUI(유이) 등의 음반이 박정민의 솔로 앨범과 함께 상위권에 랭크 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박정민과 같은 주에 발매한 일본 그룹 NewS(뉴스)의 멤버이자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일본,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최고 꽃미남으로 손꼽히고 있는 Yamashita Tomohisa(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솔로 앨범과 함께 1위, 2위를 경쟁하듯 순위가 교차되고 있어 박정민의 대만 내에서의 인기를 새삼 실감하게 하는 부분이다.
오는 20일 대만에서 진행되는 발매기념 쇼케이스 &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프로모션에 들어가며, 박정민 첫 솔로 앨범 역시 중국,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 국가에 발매될 계획이다.
박정민은 금일 KBS 뮤직뱅크를 끝으로 일본 내에서의 오는 13,14일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를 진행하기 위해 12일에 출국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