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rf] |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테일러메이드가 지난 22일부터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골프볼과 함께 동반자와 색다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TOUR RESPONSE STRIPE)는 정확한 정렬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골프공으로, 넓게 배치한 컬러 조준선이 특징이다. 컬러는 오렌지, 블루, 라임화이트, 블루핑크 등 다양하다.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 덕분에 경기 중 공의 위치를 확인하기가 쉽다.
또 테일러메이드의 프리미엄 골프볼 TP5, TP5x 골프볼에 적용된 투어 플라이트 딤플 패턴이 채택돼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로고볼 10더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더즌을 추가로 증정하는 ‘10+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더즌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양말 1켤레를 증정한다. 전국 오프라인 테일러메이드 볼 취급 매장에서 22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1더즌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리유저블백 1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의 컬러풀한 색감은 물론 로고볼 서비스로 동반자와 함께 하나 뿐인 색다른 볼로 즐기는 라운드 경험을 만끽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