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폐화된 세상에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단둘이 남은 ‘히어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황폐화된 세상에서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단둘이 남아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영화 〈In October〉가 내일 7월 6일(토) 낮 12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가수가 아닌 배우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In October〉 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서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단둘이 남아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600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자 배우 임영웅의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31분 분량의 단편 영화다.
연출과 시나리오는 방탄소년단(BTS),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비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단편 영화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맡았고, ‘ 희연’ 역에 안은진, ‘준호’ 역에 현봉식이 출연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2022년 겨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영화화 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도 제공하며 임영웅의 다양한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채우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매 순간 혼신의 힘을 다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진심 어린 인터뷰,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록한 작품이다.
wp@heraldcorp.com